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리뷰

RIP 별이된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 사망)

반응형

 

RIP 블랙팬서

 

제가 너무나도 재밌게 봤던 영화이자 카리스마 너무 멋졌던  블랙 팬서의 채드윅 보스만이 오늘 대장암으로 사망을 했다고 하네요. ㅠㅠ

영화속에서는 그렇게 건강하고 멋져서 이런 아픔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16년도부터 대장암 3기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영화를 계속해서 촬영을 했고 그렇게 저희에게 멋있는 블랙 팬서가 탄생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많은 작품과 기사,인터뷰를 봤지만 하나도 몰랐네요... 대단하네요.)

마블의 최초의 흑인 히어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줬던 배우였는데 암투병 와중에도 그런 몸과 열정으로 이런 뛰어난 작품을 보여줬다는 게 얼마나 작품에 대하여 간절하고 열정적이었는지 알 것 같습니다.

근성이 정말 뛰어났던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이렇게 성공한 배우가 되면서 마블에서 최초라는 타이틀까지 얻을 수 있었던 게 아닐까요?  

tenasia.hankyung.com/topic/article/2020082900994

처음으로 채드윅 보스만을 알게 된 영화이자 엄청난 임팩트를 줬던 블랙 팬서.. 아직도 재밌었던 영화를 말하라고 하면 종종 말합니다.

블랙 팬서 2도 정말 그래서 기대를 하게 됐는데... 채드윅 보스만이 없다고 생각하니 너무나 속상하네요. 향후 블랙 팬서 2는 어떻게 될지..  누군가 대신한다고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에게는 채드윅 보스만이  타찰라 왕이 떠오를 것입니다. 그게 최초라는 거대한 타이들의 힘이 아닐까요?

 

또 그 뿐만 아니라 대장암 투병 중에도 마셜, 어벤저스 인피니트 워, 어밴져스 앤드 게임, 21 브리지 등 의 다채로운 대작들에서도 존재감을 나타내면서 촬영을 했네요.

저 같았으면 제가 아프고 살 날이 얼마 안 남았다면 이렇게 열정적으로 할 수 있었을지 의문입니다. 아마 혼자 놀고 여행을 하지 않았을까요?

그만큼 이 작품들과 연기를 사랑했던 것이겠죠? ㅠㅠ 정말 멋졌는데 이제 새로운 블랙 팬서를 못 보다니 너무 아쉽네요. 

 

특히 마셜은 저도 이번에 조사를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채드윅 보스만의 연기가 엄청나다고 여기서부터 시작한다고 말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조만간 한번 보려고 합니다.  

이제 우리의 블랙 팬서는 가슴속에서만 볼 수 있게 되었으니 말이죠. 

모두들  몸 관리 꼭 잘하고 다들 건강하세요.

 

"와칸다포에버"
"채드윅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