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리뷰

일반인 관점의 테넷후기(테넷은 분석 논문이 필요합니다. 테넷해석)

반응형

"테넷... 을 한번만 본다? 말도 안 돼.. "

 

최근에 영화 테넷을 보고왔는데 이걸 써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좀 했죠... 왜?... 이해가 안되니까 말이죠 ^^

꼭 가기전에 테넷은 인터넷에 테넷 줄거리 쳐서 내용 보고가세요.

 

결론적으로 저도 보기전에 친구들이 그러더라구요. 어차피 2번은 봐야한다고. ^^ 보면 이해하십니다.

평점은  괜찮은 편 입니다. 감독도 그 유명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구요. 

 

참고로 전 아직도 모르겠어요. 심지어 보다가 어려워서 눈 감았다 뜨니까 갑자기 전쟁을 하고 있었다는... ㅋㅋㅋ 롤코 좋아하는 저에게는 어렵운 영화였다. 물론 그날 매우 피곤했던것 도 있습니다. 

(여자친구는 재밌다고 이해는 안 되지만 또 보러 간다고 하더라구요. ^^)

테넷이 왜 어렵나면. 이게 과거로 왔다갔다 하면서 싸우는데 그 부분이 계속 등장을 하고 언급되니까  헷갈리고 매우 어렵습니다... 진짜 준나. 하나 이해하려면 또 다른 과거로 가는게 나오니까 머리가 아픈? ^^

그래서  일반인인 제가 봤을때 느꼈던 테넷후기를 알겨드릴게요. 딱 저는 몇가지만 기억에 남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진짜  피곤한 상태로 대충봐서 그런지 이해일도 안 됨. 솔직히 좋은 상태로 봤어도 이해가 안 됐을 듯 합니다.)

 

1. 여배우 엘리자베스 데비키

외국영화를 많이 봤지만 처음 보는 배우 입니다. 처음에는 스쳐가는 조연으로 나오는 줄 알았는데 계속해서 이어지면서 후반까지 중요한 역할입니다.

(알고보니 주인공이였다~~~. 처음에는 진짜 뭔간 조연 같은 느낌으로 나왔는디..)

어쨌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키가 매우 큽니다. 영화내내 키가 엄청크네.. 와... 남주가 작은건가 했는데 끝나고 프로필보니 191cm 네요. 확실히 큰게 맞았으~~~~

그런데 ... 연기를 모르는 제가 봐도 테넷은 출연진이 연기를 다 잘합니다. 오지게 잘합니다.

 

2.존 데이비드 워싱턴

처음에는 채드윅 보스만과 닮았다는 느낌을 받아서 더 끌렸던 배우였습니다. 

그리고 액션씬과 몸이 멋있습니다. 진짜 간지 철철

테넷 후기를 쓰는 사람의 입장으로 테넷은 우선 액션씬 자체가 멋있어서 볼거리가 많습니다.  아주 굿굿굿  !!

대신 내용은 매우 매우  어렵지만 ...요..

 

약간 뭐라고 할까.. 수능에서 수학 가형 푸는 문과감성?   봐도 아는게 없는 그 감성

 

3.로버트 패틴슨

 

주요 인물이자 후에 반전을 주는 주인공?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것보다 중요한것은 그냥 첫 등장부터 어?... 제?... 어디서?.... 봤는데 하다가 등장하고 한 15분 정도 있으면 그래 트와일라잇하면서 봤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뭔가 느낌이 트와일라잇 때하고 달라서 처음에는 어? 봤는데 합니다. 시간이 많이 지나서 그렇겠죠?

그때는 뭔간 미소년 느낌이였는데 이제는 그냥 남자 !! 약간 요런 느낌으로 나옵니다. 

※ 참고로 로버트 패틴슨은 연관검색어가 입냄새인데... 왜지? 잘생긴 남자배우에게 무슨일이?   또 최근에 코로나 판점을 받아서 이슈가 됐다고 했는데 빠르게 나으면 좋겠네요. 

 

결론  제가 느낀 테넷후기는 

1.여배우가 키가 크다.

2. 워싱턴은 포스가 준나 있다.

3 패틴슨은 우리나라에서 팬덤이 큰 트와일라잇 주연이라 익숙하다.

4.액션씬이 많고 멋있다.(보는 맛은 있습니다. 팡팡 화려하고 처음 보는 스타일의 액션이 많아서 괜히 감독이 크리스토퍼 놀란이 아닌 듯.이런 생각은 대체 어케해서 영화를 찍는 건지.. 다시 한 번 감독의 창의력은 대단했다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궁극적으로 테넷  내용은 모르겠다.... 줄거리를   과거싹 미래로 싹 폭발 펑 팡 푱 end~~ 진짜 이런 느낌.. 가기전에 꼭 줄거리는 읽고가세요. 그래도 모릅니다. 이거 설명하는 분도 대단한거

저처럼 보다가 자는 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 역시 제 영화 취향은 가볍고 쉽고 재밌게 볼 수 있는 로코가 딱 입니다.

 

지금까지 테넷을 한번보고 일도 이해못한 일반인의 테넷후기 였습니다. ^^ 테넷 보시고 이해하시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인비전.. 너란 녀석..참 어렵다...

※테넷은 꼭 테넷해석을 봐야합니다. 테넷은 공부를 해야하는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다.-_- 테넷해석,테넷분석이란 과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사소한 디테일을 맞춰가다보면 이해가 된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팡팡 터진 액션 영화 본걸로 하겠습니다.

 

너무 궁금하신 분들은 테넷 해석을 쳐서 여러가지 분석된 방구석 테넷 논문을 보시죠. 

한 상황에 대한 여러가지 해석이 있지만 그건 스포가 되니까 ^^ 직접보시는 걸로 !!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추천,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